입학

  • 공지사항
  • 서식자료실
  • 학사 Q&A
  • 포토게시판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공학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석사과정] 2017학년도 후기 공학대학원 석사과정 합격자 안내사항
작성자 박경리 분류 입학
공지대상 등록일 2017-06-13 마감일 2017-08-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92
공지부서 공학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2017학년도 후기 아주대학교 공학대학원 합격자 안내사항]


2017학년도 후기 공학대학원 석사과정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합격자분들께 입학관련 안내사항 공지 드립니다.


1. 등록금 고지서 발급

1)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 2017. 07. 10.() ~ 2017. 07. 14.()

2) 본 홈페이지(http://san.ajou.ac.kr) 좌측 신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메뉴에서 출력

3) 등록은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여 해당은행에 납부 또는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2. 등록

1) 등록기간 : 2017. 07. 12.() ~ 07. 14.(), 3일간

2) 등록금 상세내역

입학금

수업료(8학점)

원우회비(워크숍참가경비)

650,000

5,600,000

200,000

입학금은 입학 시 한번만 납부합니다.

학비감면 신청서(증빙서류 포함)을 제출한 경우, 학비감면 금액을 고지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수업료는 1학점 당 700,000원입니다.

수업료는 8학점 기준으로 고지됩니다. 추후 수강신청 학점 수에 따라 수업료를 추가로

납부하거나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원우회비는 한 학기 200,000원 입니다.

원우회비는 신입생 모두가 필히 수강하여야 할 공통필수 공학경영(Engineering Management)

워크숍 참가경비입니다.

합계금액은 고지서 당 1회 납부 가능하며 분납과 카드납부는 불가합니다.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을 통한 학자금 대출 가능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

 

3. 입학식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1) 일시 : 추후 공지

2) 장소 : 추후 공지


4. 수강신청 (입학식 당일 현장에서 진행)

수강과목카드 작성하여 교학팀에 제출 자세한 사항은 추후공지

 

5. 학생증 발급 : 9월 중 발급


※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교학팀에 연락바랍니다.

    문의 : 박경리 (031-219-2311, yunhyun0@ajou.ac.kr) 

공학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하절기 교학팀 근무시간 단축 안내
다음 [석사과정] 2017-1학기 공학경영 지도교수 배정 공지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공학대학원 대표전화:031-219-2312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Engineering.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