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아주대학교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야 함.
- 본교 이메일 주소가 없을 시에는 웹메일 시스템에서 발급 받아야 하며, 본교 이메일
주소 이외 다른 이메일 사용 시에는 계정이 삭제됨. (Naver, Daum, Google 등)
본교 이메일 계정 등록:(http://portal.ajou.ac.kr/public/portalLogin.jsp)
신청 및 이용 절차(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제출자)
1) 대학원 담당자에게 아래 기재사항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이용 신청
- 대학원 담당자 e-mail : thesis@ajou.ac.kr
- 기재사항 : 과정, 학과, 학번, 성명, 본교 이메일 주소, 사용목적
2) 대학원교학팀에서 클래스 아이디, 패스워드 포함된 시스템 이용방법이 포함된 메일을
발송.
3) 대학원교학팀에서 보낸 이용방법을 토대로 Turnitin 홈페이지 접속하여 계정 생성
4) 클래스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접근하여, 각 목적에 맞게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
유사도 검사를 할 학위청구논문을 “업로드” 함.
5) 학위청구논문 유사도(%) Self Chec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