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프린터 사용 및 팩스/스캐너 이용 안내
인터넷/프린터 사용 및 팩스/스캐너 이용안내
인터넷 |
신학생회관 1층 복도에 배치되어 있는 웹PC 검색대 이용 |
프린트 |
교내 각 건물에 설치된 무인과금자동정산 복합기를 이용하여 인쇄, 복사, 스캔, 팩스 송수신 서비스를 24시간 이용 가능 (단, 스캔 및 팩스 송수신은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
|
팩스 |
종합지원센터(신학생회관 116호)안에 배치된 팩스를 이용하여 송·수신 가능 (단, 수신된 팩스는 따로 보관하지는 않음) |
스캐너 |
종합지원센터(신학생회관 116호)안에 배치된 스캐너 이용 |
사물함
일반사물함
- 교내 각 건물에 비치된 종합지원센터 소속 사물함을 매 학기 초 종합지원센터로 방문하여 신청 및 접수
- 신청 자격 : 사물함 이용일 기준 재학생(신입생, 복학 예정자, 대학원생 포함. 단, 휴학생은 신청 기간 종료 후 잔여석에만 배정 가능)
- 신청 기간 : 각 학기 시작 2주 전 공지사항 참고
- 납부 방법 : 현금수납 (카드 및 계좌이체 불가능)
- 사 용 료 : 학기당 4,000원 (사물함 1개당)
- 건물별 사물함 설치 현황
건물별 사물함 설치 현황
사물함 설치 장소 |
사물함 갯수 |
사물함 설치 장소 |
사물함 갯수 |
구학생회관 1층 |
80 |
서관 1~2층 계단 |
50 |
구학생회관 2층 |
60 |
원천관 3층 |
65 |
팔달관 1층 |
120 |
산학원 지하 1층 |
13 |
팔달관 2층 |
40 |
다산관 지하 1층 |
140 |
율곡관 2층 |
170 |
|
|
전자사물함
- 설치 장소: 도서관 2층 커뮤니티 라운지, 3, 4층 열람실
- 이용요금: 1개월 – 7,000원
- 건물별 사물함 설치 현황
건물별 사물함 설치 현황
사물함 설치 장소 |
사물함 개수 |
중앙도서관 2층 |
138 |
중앙도서관 3층 |
36 |
중앙도서관 4층 |
42 |
분실물 보관
교내에서 분실한 물건 가운데 학교에서 보관하고 있는 물건은 종합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일정기간동안 찾아가지 않는 물건은 학교에서 임의 처리 함.
- 신분확인이 가능한 물건인 경우
- ① 접수 즉시 연락
- ② 신분증 및 신용카드, 지갑은 개인정보가 보이지 않도록 종합지원센터에서 보관
- ③ 신분증·신용카드의 보관기간은 1주일, 이후에는 폐기 혹은 우체국에 인도
- ④ 지갑의 보관기간은 3개월, 이후에는 폐기 혹은 우체국에 인도
- 신분확인이 불가능한 물건인 경우
- ① 홈페이지 → 대학생활 → 학생지원 → 종합지원센터 → 분실물 / 습득물 페이지에 3개월간 게시 및 보관
- ② 신용카드의 경우 사진은 올리지 않고 카드회사와 이름 중 성(예 : 박xx)만 올린후 1주일간 보관 및 폐기
- ③ 신분증의 경우 1주일간 보관후 우체국에 인도
학생보험
- 청구 방법 안내
- 서류제출 : 종합지원센터(신학생회관 116호)
- 접수 및 절차 관련 문의 : 031-219-1541
- 학생보험 범위 및 보상 관련 문의 : 02-6410-5053
디지털 서비스
- 빔프로젝터 대여 (무료) : 당일 대여 및 반납 (학생증 외 신분증 반드시 지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