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종합지원센터

인터넷/프린터 사용 및 팩스/스캐너 이용 안내

 인터넷/프린터 사용 및 팩스/스캐너 이용안내
인터넷 신학생회관 1층 복도에 배치되어 있는 웹PC 검색대 이용
프린트

교내 각 건물에 설치된 무인과금자동정산 복합기를 이용하여 인쇄, 복사, 스캔, 팩스 송수신 서비스를 24시간 이용 가능 (단, 스캔 및 팩스 송수신은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

팩스 종합지원센터(신학생회관 116호)안에 배치된 팩스를 이용하여 송·수신 가능
(단, 수신된 팩스는 따로 보관하지는 않음)
스캐너 종합지원센터(신학생회관 116호)안에 배치된 스캐너 이용

사물함

일반사물함
  • 교내 각 건물에 비치된 종합지원센터 소속 사물함을 매 학기 초 종합지원센터로 방문하여 신청 및 접수
  • 신청 자격 : 사물함 이용일 기준 재학생(신입생, 복학 예정자, 대학원생 포함. 단, 휴학생은 신청 기간 종료 후 잔여석에만 배정 가능)
  • 신청 기간 : 각 학기 시작 2주 전 공지사항 참고
  • 납부 방법 : 현금수납 (카드 및 계좌이체 불가능)
  • 사  용  료 : 학기당 4,000원 (사물함 1개당)
  • 건물별 사물함 설치 현황
     건물별 사물함 설치 현황
    사물함 설치 장소 사물함 갯수 사물함 설치 장소 사물함 갯수
    구학생회관 1층 80 서관 1~2층 계단 50
    구학생회관 2층 60 원천관 3층 65
    팔달관 1층 120 산학원 지하 1층 13
    팔달관 2층 40 다산관 지하 1층 140
    율곡관 2층 170
전자사물함
  • 설치 장소: 도서관 2층 커뮤니티 라운지, 3, 4층 열람실
  • 이용요금: 1개월 – 7,000원
  • 건물별 사물함 설치 현황
     건물별 사물함 설치 현황
    사물함 설치 장소 사물함 개수
    중앙도서관 2층 138
    중앙도서관 3층 36
    중앙도서관 4층 42

분실물 보관

교내에서 분실한 물건 가운데 학교에서 보관하고 있는 물건은 종합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일정기간동안 찾아가지 않는 물건은 학교에서 임의 처리 함.

  • 신분확인이 가능한 물건인 경우
    • ① 접수 즉시 연락
    • ② 신분증 및 신용카드, 지갑은 개인정보가 보이지 않도록 종합지원센터에서 보관
    • ③ 신분증·신용카드의 보관기간은 1주일, 이후에는 폐기 혹은 우체국에 인도
    • ④ 지갑의 보관기간은 3개월, 이후에는 폐기 혹은 우체국에 인도

  • 신분확인이 불가능한 물건인 경우
    • ① 홈페이지 → 대학생활 → 학생지원 → 종합지원센터 → 분실물 / 습득물 페이지에 3개월간 게시 및 보관
    • ② 신용카드의 경우 사진은 올리지 않고 카드회사와 이름 중 성(예 : 박xx)만 올린후 1주일간 보관 및 폐기
    • ③ 신분증의 경우 1주일간 보관후 우체국에 인도

학생보험

  • 청구 방법 안내
  • 서류제출 : 종합지원센터(신학생회관 116호)
  • 접수 및 절차 관련 문의 : 031-219-1541
  • 학생보험 범위 및 보상 관련 문의 : 02-6410-5053

디지털 서비스

  • 빔프로젝터 대여 (무료) : 당일 대여 및 반납 (학생증 외 신분증 반드시 지참)

문의

종합지원센터